본문 바로가기

ETC

블로그 이사합니당

노트북을 켜도 화면이 잘 안보여서 한달간 아예 손을 놓고 살았네요

병같은 건 아니고 라섹했는데 염증생겨서ㅠㅅㅠ

간신히 확인한 건 안 좋은 소식 뿐이었고

그 후로는 일부러라도 찾아보지 않은 것 같아요

별 유익한 건 아니지만 나름대로 블로그 열심히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손에서 떨쳐놓으니 생각보다 놓는 것이 어렵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

생각이 이것저것 참 많아졌어요


하지만

지금까지 블로그를 하긴 했지만 무언가 처음에 생각했던 방향으로 

블로그를 진행하지 못한 것 같은 아쉬움도 있고

좀 다른 식으로도 꾸며보고싶어서,

이런 저런 생각들 모두 정리하고

마음도 가다듬을 겸 블로그를 옮기기로 했어영


블로그는 욕심부리지 않고 시간 날때 하도록 노력하는 방향으로^0^/

개강이 코앞이고 올전공이라 바쁠 예정ㅠㅠ


아무튼 저 아직 안죽었다는 말이 하고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소식 안듣고 산지가 오래되었지만

영상은 보려고 그때그때 화면 300%로 확대해가면서 찾아서 받았...

아무튼 블로그 옮겨영-//-


자료는 아직 아무것도 없는 상태이고

화면보는 것도 눈아파서 많이 못할 것 같아서

채우는데 얼마나 걸릴지 예상은 못하겠지만


한국에 얼마 안 되는 사카에덕후로서의 의지를 이어나가겠음!

그동안 와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해요^3^

블로그 하시는 분들 저랑 같이 놀아주세요ㅠㅠㅠㅠ



글이 너무 길어서 읽기 귀찮으시면

결론은 블로그 이사라는 거고

블로그 폭파는 하지 않습니당

정리할 능력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


옮기는 블로그 주소

48village.tistory.com


월드에 이어 빌리지....

작명센스가 꽝이지만

이름이 중요한게 아니죠 그렇죠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시 휴식.  (4) 2013.01.29
리퀘스트 아워 2013 3일째를 본 SKE타(는 나)의 감상  (4) 2013.01.26
내 NMB48 팀별 편애순위  (0) 2012.11.11
내 SKE48 팀별 편애순위  (0) 2012.11.11
내 AKB48 팀별 편애순위  (0) 201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