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리퀘스트 아워 2013 3일째를 본 SKE타(는 나)의 감상

1. 꿀벌걸ㅠㅠㅠㅠㅠㅠㅠ

팀E타님드라 사랑해여 님들짱임 그래 이게 나와줘야지 암 그래 이 노래짱 좋고 귀엽고 꿀벌의상 그래 귀엽다 귀여워 컄

카논 겸디야ㅠㅠㅠㅠ 킨짱 오늘 예쁘긔 뭐깅 아야도 눈에 막 들어옴 애들아 너네 짱먹어라ㅠㅠㅠㅠㅠ


2. 하즈미사키!!!!!!!!!!!!!!!!

헐 대박 하즈미사키ㅠㅠㅠㅠㅠㅠㅠ리카쨩ㅠㅠㅠㅠㅠ보고싶어요.......

오기소ㅜㅠㅠㅠㅠㅠ가지마ㅠㅠㅠㅠㅠㅠㅓ엉엉얘드라 가지마ㅠㅠㅠㅠㅠ


3.헐 짝파가 생각보다 너무 빨리 나왔다

짝파 내기준 개명곡인데 너 왜케 빨리나와 다시 들어가서 좀 나중에 나오면 안되니? 사카에 싱글곡 나올게 뭐가있다고 이러니....

이 와중에 쿠밍 왜케 예뻐 비쥬얼 쩌네 멋있어 ㅇ어엉ㅇ 쿠밍아ㅠㅠ쿠우쨩아ㅠㅠㅜㅠㅜㅠㅜ


4. 그 와중에 레나가 안나왔다

뭔일이야 뭔일이야 왜 안나와 아프니 레나야 어디갔어 네가 없다니...... 이럴수가ㅠㅠㅠㅠㅠ으엉어엉ㅇ 

다른 곡 준비하러 간 건 아닐테고 아예 없니ㅠㅠㅠㅠㅠㅠㅠㅠ


5. 사카에 아가들의 MC중

우리애들 잘한다 우쮸쮸쮸쮸쮸

아 쿠밍이 가운데에 있어!!!!!!!!!!!!!가운데에 있어엌!!!!!!!!!!!!!!!! 컄

아이리의 쿠우유리짤 투ㅋ척ㅋ 덕후A(는 나)가 좋아합니다.

레나와 마나츠짤을 보며 카나카나가 아이리에게 괜찮냐고 물어봄

아이리 넌 질투심도 없는 보살이더냐!! 근데 레나 얘기하는 김에 레나의 소재좀 알려줄래?ㅠㅠ

어디간거니 레나쨩ㅠㅠ



6.마유유키의 테모데모노나미다를 보고있다

레나유키의 테모데모노나미다가 생각나....레나쨩 너 어디야ㅠㅠㅠㅠ아프니? 왜 연락도 없니.....

점점 레나쨩을 부르며 울부짖음(마음으로....실제로 울부짖으면 경찰서에 너 신고)


7. 아 신곡들이 잔뜩 나와서 뭐지뭐지 하고있었는데 슈밤!!!!!!!!!!!!!!!!!!!!!!!!!!!!!!!!!!! 그것을 청춘이라고 부르는 날.....

얘들아 나 울리려고 그러니ㅠㅠㅠㅠㅠㅠㅠㅠ쿠밍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내가 너 센터보는 거 이런 졸업곡으로 봐야겠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

애들아 왜케 예쁨ㅠㅜㅠㅠㅠㅠㅠㅠㅠ쿠밍 왜케 귀여워 예뻐죽겄네 졸업하지마 이것두라

너네 내가 발목잡고 안놔줄거야 밤에 쫓아다닌다ㅡㅡ 무섭지!!!!!!!!!! 그러니까 졸업하지마

아 노래는 또 왜케 눈물나ㅠㅠㅠㅠㅠㅠ너네 나빠 진짜 뭐야 ㅇㄹ이ㅏㅓㄴ링ㄹ니러;ㅏ

내 새끼 가운데에서 빛나네.........우리 쿠밍 말도 잘하네..........ㅠㅠㅠㅠ


8.갑자기 VTR뭐야뭐야 이건 뭐야 멘붕 이번엔 뭔 서프라이즈여 나좀 놀라게 하ㅣㅈ마ㅠㅠㅜ

했는데 대박!!!!!!!!!!! 와우 무도관 콘서트라니 쩌네쩌네ㅠㅠㅠㅠㅠㅠ

아 버퍼링 왜케 버벅버벅대니... 하카타 공연 발표 나올 때 귀아파 죽을뻔ㅋㅋㅋㅋㅋㅋ왜케 소리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쁜건 알겠다만ㅋㅋㅋㅋ

무라시게일 거야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나 얼굴 VTR로나마 봐서 반가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프라이즈가 좋은 의미(?)의 서프라이즈라 다행다행 감사감사

난 또 뭔 대이동대셔플일어나는 줄알고 소름쫙쫙 돋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콘서트 개최 ㅊㅊ!!!!!!!!!


하고 어정쩡하게 끝나깅

사카에의 관점에서 본 3일째이야기


동공확장제 때문에 맨눈으로 모니터에 빨려들어갈 듯이 보면서 이것저것 하느라 눈알 빠질 뻔했네ㅠㅠㅠㅠㅠㅠ

아 내일 저녁엔 실시간으로 못보겠다는 생각에 마음이 씁쓸..........

늑프 추억그이상 고엽은 확실히 내일 따놓은 걸테고 

다른 거 또 없나 생각이 안나 눈이 아파서 이만...........

간받따.....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이사합니당  (2) 2013.02.27
잠시 휴식.  (4) 2013.01.29
내 NMB48 팀별 편애순위  (0) 2012.11.11
내 SKE48 팀별 편애순위  (0) 2012.11.11
내 AKB48 팀별 편애순위  (0) 2012.11.11